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용인 애견운동장] '컨츄리독 힐링파크' 리뷰 본문

별이 이야기

[용인 애견운동장] '컨츄리독 힐링파크' 리뷰

함스타 2019. 8. 4. 12: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에요 : )

오늘은 용인 애견운동장 컨츄리독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용 ㅎㅎ

 

이곳은 예전에 네이버 밴드에서 

우연히 알게된 애견운동장인데요

 

여기를 처음가보고 

아 애견운동장이 이렇게 좋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된 곳이였어용 ㅎㅎ

 

특이하게 이곳은 애견운동장을 이용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꽤나 괜찮은 용인애견펜션이라고 생각해요

우선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숙박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 몇개 없어

여유롭게 시설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애견수영장도 있고,

펫드라이룸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ㅎㅎ

 

집에서도 30분정도밖에 안걸리고,

천연잔디운동장이여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당 ㅎㅎ

몇달전에 간 곳이라 사진에선

단풍이 들었어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이곳은 주말에는 꽤 많은 강아지들이 

방문하는 곳 입니당 ㅎㅎ

 

한창 진드기가 유행할시기라

애견운동장을 가야하나 고민했을때

여기저기서 귀동냥을 해봤는데,

이 컨츄리독에서

진드기 관련한 이슈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알고보니 사장님이 

애견운동장 펜스에 천연진드기퇴치제를 

뿌려놓았다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가자마자 별이는 

댕댕이들이랑 냄새 맡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

저는 별이 풀어놓고,

의자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고 있었습니당 ㅎㅎ

 

입장료 안에

음료 1잔은 무료제공이에요


<입장료>

1인; 9,000원

1견; 9,000원


입니다!

저희는 사람 두명에 강아지 한마리라

27,000원을 

지불했어요 ㅎㅎ

여기는 '짜장떡볶이가'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혼자서는 양이 많고,

둘이 먹어도 배불리 먹을수있었어용

별이는 뭐만 먹으면

이렇게....

(ㅋㅋㅋㅋ)

 

이때 미용을 시키고 간지라

멀리서봐도 

아 슈나우져구나 할만한 모습이였어요 

저희는 애견운동장만 이용한게 아니라

컨츄리독에서 운영하는 숙박을 이용해서

낮에는 사람이 많아

숙소에서 낮잠좀 자고

해가 질 때 나와서 아무도 없는

잔디운동장을 열심히 뛰어다녔어요 ㅎㅎ

 

밤이 되면 

이렇게 전구에 불이 들어오는데,

꽤나 운치있더라구요 ㅎㅎ

컨츄리독은 아무렇게나 사진을 찍어도

참 예쁘게 나오는 애견운동장 같아요

 

꽤나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고,

특히 화장실이 깔끔해요 ㅎㅎ

좀 더 해가지니,

더 운치있더라구용 ㅎㅎ

 

해가 지면 

건물 벽에다 프로젝터로 뮤직비디오를 틀어주는데

가만히 앉아서 노래를 들으며

맥주를 마시는데 참 좋더라구용 ㅎㅎ

 

컨츄리독은 일반애견펜션과 달리

숙박을 컨테이너박스에서 

해결해야해요

 

BUT

 

컨테이너박스가 꽤나 아늑합니다 ㅎㅎ

하지만 불편함이 있기는 해요

그래서 주의사항을 적어보았습니다~

<컨츄리독 숙박시 주의사항>

1. 이불과 배게는 따로 준비해야해요

2. 배변패드는 1장만 제공되니, 

추가분은 견주가 준비해주세요~

3. 방안에 화장실&샤워실 이 없어요

(걸어서 1분 정도 위치에 숙박전용 화장실 위치함)

화잘실과 샤워실이 방안에 없어서

그것만 빼면

사장님 내외분 너무 친절하시고,

운동장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시설물도 깨끗한편이라

저는 관리 안되는 펜션보단,

컨츄리독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애견샤워실도 구비되어 있고,

펫전용 드라이룸도 있어서

애기들 놀고 집에 갈 때,

깨끗하게 씻겨서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업시간 : 평일>12:00-19:00

(숙박시설 이용객은 19시부터

조용히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12:00-21:00

 

비용 : 1인-9,000원

1견-9,000원

 

15kg 이하 중형견까지 입장가능

그런데,

 

차량 뒷자석에 별이를 태우고 다니니

불안하더라구요.. ㅜㅜ

혹시라도 사고가 나기라도 한다면??

흔들리는 차안에서 갑자기 넘어지기라도 한다면??

그래서 검색에 검색을 한 결과

강아지 카시트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구입하고,

설치해서,

아주 안전하게 펜션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당 ㅎㅎ

 

https://coupa.ng/bg81LN

 

백구몰 강아지 카시트 방수고급바구니형

COUPANG

www.coupang.com

강아지 데리고 다니실때 불안하신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안전하게 강아지와 함께 

깨끗한 컨츄리독에서 힐링하고 오세요~!

 

텍스트 추가

컨츄리독힐링파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월촌로 76-1

텍스트 추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