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개모차 추천, 강아지 유모차 추천] 벨로 개모차(강아지유모차) 구입했어요 본문

별이 이야기

[개모차 추천, 강아지 유모차 추천] 벨로 개모차(강아지유모차) 구입했어요

함스타 2020. 1. 2. 13:33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2020년 새해가 밝았어요 > <

저도 나이한살 더 먹고,

우리 별이도 한살 더 먹어 벌써 13살이 되었네요

 

12살이 되면서 산책할때 힘이 딸리는지

뒷다리를 덜덜 떨기시작하더니,

10월달쯤 되니까 집에서도 뒷다리를 떨더라구요 ㅜㅜ

병원에 가서 물어보니

강아지들이 나이가 들면서 뒷다리에 힘이없어져

떨수있다고 하셔서

 

참.. 나이먹는게 무색하다 싶었어요

 

하지만, 산책은 포기할 수 없으니

#개모차 ( #강아지유모차 )를 구입하자며

정말 작년한해 온갖 펫쇼를 다니며 발품팔았어요 ㅎㅎ

 

얼마전 #블랙프라이데이서울펫쇼 에 가서도

열심히 개모차를 봤는데

맘에 드는것이 없어 좌절하던 중

 

어떤 견주분이 너무 맘에드는 개모차에 강아지를 태우고 가시는걸 보고

쑥쓰럽지만 여쭤봤어요

너무 좋아보인다며 브랜드를 여쭤보니

'벨로' 라는 개모차더라구요 ㅎㅎ

 

아쉽게도 블랙프라이데이 서울펫쇼에서는 

#벨로개모차 가 입점되어있지 않아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서

구매했습니다~!!!

 

벨로 (Bello) 강아지 유모차 (개모차) 를 선택한 이유

우선 별이는 10kg의 중형견이라서 하중도 견뎌야하고 바스켓크기도 커야하는데 벨로 개모차는 

사이즈가 큰 편이였어요

몸길이가 60cm정도 되는 슈나우저인데 벨로 개모차는 74cm여서 엎드릴수도 있는 사이즈에요

 

프레임은 폴딩이 되어서 보관하기도 쉽고, 바스켓도 분리가 되서 좋더라구요

 

풋 브레이크가 있어서 편해요

사실 산책나가기전까진 '풋 브레이크 얼마나 쓰겠냐' 싶었는데 막상 산책을 나가니 풋 브레이크 쓸일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벨로 개모차 (강아지 유모차) 구입 후기

네이버쇼핑으로 구매를 했어요 

레인커버까지 해서 17만 7천원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브랜드 차이가 있겠지만 같은크기 대비 펫쇼보다 저렴한 금액이였어요!!)

 

엄청난 크기의 항공택배가 집으로 도착했어요!

12월 22일에 구매해서 30일날 받았어요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걸리는 편이에요)

 

박스를 열어보니 함께 구입한 레인커버와 벨로 개모차가 들어있었어요


<<벨로 유모차 부속품>>

바디 프레임, 바스켓, 앞바퀴2개

뒷바퀴두개, 스크류, 풋브레이크, 바스켓


 

벨로 개모차 조립하는 방법

 

강아지유모차조립방법 개모차조립방법 동봉된 설명서대로 조립하시면 되요

조립하는데 어렵진 않았는데, 시간은 20분정도 걸렸어요 

바디 프레임이 무거운 편이고 처음 구매하는 개모차라 그런지 구조를 몰라서 조립하는데 시간은 좀 걸렸네요 ㅜ

 

 

 

프레임을 조립하고 난 모습이에요!

여기에다 바스켓만 끼우면 벨로 유모차 조립은 완성이에요

프레임도 강철이라 튼튼한 편이고, 특별히 유격이 없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것같아요

앞바퀴는 충격흡수 스프링이 있고, 뒷바퀴에는 풋브레이크가 있어요 ㅎㅎ

바퀴는 충전이 필요하지 않은 플라스틱 바퀴에요!

(고무바퀴는 시간이 지다면 가스충전을 해줘야한다고 하네요)

 

 

바스켓을 끼우지 않고 프레임을 접으면 이렇게 접히는데 부피가 꽤 줄어서 차 트렁크에 들어갈 수 있어요!

원터치방식으로 유모차를 접을 수 있고, 손가락으로 가리킨 손잡이(?)를 위로 당기면 개모차가 접혀요

처음에 바스켓을 끼우고 고정이 잘되지 않아서 바스켓이 흔들려 별이를 태우니 별이가 무서워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고정하는 방법을 찾다보니 유모차 손잡이 오른쪽에 고정할 수 있는 툴이 있더라구요

그걸로 고정하니 흔들리지 않고 딱 고정이 되었어요!

크기가 꽤 큰 편이죠??

막상 조립해보니 생각보다 꽤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별이 태우고 동네 공원을 산책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손잡이 각도 조절이 되는게 생각보다 굉장히 편했고 바스켓도 메쉬창으로 되어있어서 통풍도 잘되고 강아지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바스켓 안에 강아지 안전벨트도 있어서 하네스와 안전벨트를 고정하면 앞으로 튀어나갈 염려도 없었어요

(어짜피 높이가 있어 튀어나가진 않겠지만.. ㅋㅋㅋ)

 

펫쇼에서 구입을 하려고 했었는데, 모델명으로 검색을 해보니 오히려 인터넷이 싼 곳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강아지유모차였어요

벨로 강아지 유모차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