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동몽식탁에서 촉촉한 수제간식 주문했어요 본문

별이 이야기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동몽식탁에서 촉촉한 수제간식 주문했어요

함스타 2019. 10. 30.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별이는 신장결석이 있고 워낙 노령의 강아지라

저는 화식으로 급여를 해주고 있어요

데친 야채 + 저단백사료 를 섞어서

화식으로 급여를 해주니 

확실히 예전보다 밥도 잘먹고 모질도 좋아지더라구요

(별이는 모질이 정말 안좋았는데, 이번에 3개월동안 화식을 하고 나니 모질도 좋아지고 하얗게 변했던 털색깔도 조금 검어진것 같아요 회춘하고 있나봐요 ㅎㅎ)

 

이렇게 밥 먹이는것부터 정말 신경을 쓰며 키우고 있는데, 간식이 참 문제더라구요

신장결석이 있는 강아지는 식이의 제한을 둘 수 밖에 없는데 인터넷에서 주문하는 간식들은 믿음이 안가고..

그렇다고 만들어주기엔 너무 손이 많이가서 

고민을 하던 찰나에 알게된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강아지 수제간식을 만들어주려고 식품건조기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질겨서 이가 안좋은 노견들은 

먹이기 어렵더라구요 ㅜㅜ

 

근데 제가 오늘 소개하는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동몽식탁' 은 수분함량이 굉장히 높은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더더 맘에 들었어요 > <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동몽식탁 구입목록

저는 소간육포, 말고기야채오믈렛, 오리안심미트볼, 단호박말랭이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2000원 할인쿠폰 사용해서 

3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였어요 ㅎㅎ

 

동몽식탁을 선택한 이유!

1. 모든 간식에 성분표를 제공해요

 

동몽식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모든 간식에 성분표를 제공해요 아무래도 별이는 노령견이고 앓고있는 질환이 있어서 사료부터 꼼꼼히 성분표를 확인하고 구매를 하는 편인데(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간식에 대한 기본적인 불신이 있었던 저에요.. ㅋㅋㅋ), 모든 간식에 이렇게 성분표를 제공하니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조단백질, 조지방, 조회분, 수분 까지 다양하게 모든 간식들의 성분표를 제공하고 있어요

 

2. 원재료를 공개해요 

 

요즘엔 프리미엄급 수제간식은 모두다 원재료를 공개하지만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오프라인샵이나 대량제조하는 간식들은 사실 원재료를 확인하기 어려운데, 동몽식탁에선 모두모두 공개해요

 

3. 급여를 피해야할 아이들 목록을 공개해요

 

모든 간식에 이런식으로 급여를 피해야할 아이들 목록을 공개해요 혹시나 견주가 놓칠수있는 부분들을 다시한번 알려주니 좋았어요

 

4. 친환경배송을 실행하고 있어요

동몽식탁은 친환경아이스팩으로 아이스팩이 주는 환경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었어요

일반 아이스팩은 미세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자연환경에 아주아주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을 제외한 계절엔 스티로폼박스가 제공되지 않고

'에코박스' 라고 해서 조금은 더 친환경적인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어요!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동몽식탁 구입후기

강아지수제간식을 구입하고 3일정도 있다가 배송이 되었어요

여름은 아니였으나 지난주에 날씨가 제법 따뜻해서 저는 스티로폼 박스에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친환경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영화보느라 배송될때 집에 없었고 배송되고 한 세시간? 정도 있다가 집에서 확인했는데 포장이 꼼꼼해서 그런지 녹지 않았더라구요 ㅎㅎ

 

왜 강아지수제간식이 냉동제품이죠?

저도 처음엔 의아했어요

오프라인 강아지수제간식샵이나, 다른 강아지수제간식쇼핑몰 들은 냉동제품이 아닌 말린제품들이 왔었는데,

동몽식탁은 냉동으로 오더라구요 

 

알고보니!

무색소/ 무첨가제/ 무방부제/ 무안정제 

제품이여서 그렇더라구요 

 

냉동으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냉장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살짝만 돌려서 따뜻하게 급여해주시면 되요

스티로폼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본인의 간식인줄 알았나봐요 냄새맡기에 바쁘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구입한 것들이에요

모두 지퍼백에 들어가 있었고 지퍼백안에는 진공포장으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별이는 단호박을 엄청 좋아해서 오자마자 단호박말랭이를 잘라서 줬더니 너무 잘먹어요

게다가 저 진공포장에서 느껴지시나요?? 

저 수분함유량..

정말 촉촉한 단호박말랭이였어요

우선 단호박말랭이만 급여를 하고 나머지는 이렇게 냉장고 냉동칸에 보관을 했습니다

다음날 저는 말고기야채오믈렛을 아침으로 급여했어요

말고기라니.. 저도 아직 못먹어본 말고기 인데

별이가 저보다 더 빨리 먹어보네요 ㅎㅎㅎ

동몽식탁에는 정말 다양한 수제간식들이 있어서 강아지들이 처음 먹어보는 식재료들로

특별한날 특별식으로 정말 좋겠더라구요 ㅎㅎ (파운드케익도 있었어요 ㅋㅋ)

별이는 이가 빠져서 저렇게 계란을 잘라서 급여를 해줬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빨리달라는 별이의 눈빛 ㅋㅋ

별이 식탁에 내려놓자마자 정말 폭풍흡입 하더라구요

별이는 자율배식을 할만큼 입이 짧은 아이였는데 너무 잘먹어요 ㅎㅎㅎ

 

정말 코 박고 먹는다는게 이런건가봐요 ㅎㅎㅎ

다 먹고 주변에 떨어진거 없는지 확인까지 하더라구요 

한조각도 놓치지 않겠다는 저 의!지!

오늘 아침식사도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동몽식탁의 모든 간식들은 꼼꼼히 포장이 되어서 제공되고, 모든간식이 진공포장되어 최대 3개월까지 냉동보관할 수 있게 제공이 되요

 

간식마다 포장뒷부분에 영양성분부터 원재료명 원산지까지 표시가 되고 무엇보다 제조일자 까지 표시가 되어져와요 

 

저는 10월 24일날 구입했고 모든 제품이 제가 구입한 24일 25일에 만들어진 제품이더라구요

이렇게 만들어지자마자 배송이 되어서 오는 제품이라면 집에서 만드는것과 다르지 않을 것 같았어요 

 

평소에 집에서 수제간식 만들어주시는 분들도 강아지 수제간식 재료 고민이 많으실텐데,

이렇게 쉽게 구할 수 없는 말고기 라던가 파운드 케익 같은 특별식으로 강아지 수제간식 재료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람은 매일 다른반찬에 다른메뉴로 다양하게 밥을 먹는데 너무나 사랑하는 내 강아지는 항상 같은 사료로 밥을 먹이는게 마음이 쓰였는데

이렇게 다양한 식재료로 급여를 한다면 강아지들에게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강아지들에게 식도락여행 시켜주는거죠 ㅎㅎㅎ

 

이빨이 안좋은 노견을 키우시는 견주분들은 사실

단순히 말리기만한 수제간식을 먹이기 어려운데, 믿을 수 있는 국산재료로 만든 촉촉한 수제간식을 찾으신다면

동몽식탁 적극 추천합니다!! 

 

https://dongmongtable.com

 

동몽식탁

THEME SHOP각양각색! 용도별 인기아이템

dongmongtable.com

제품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