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강아지 홈캠] 혼자 있는 강아지 때문에 강아지 CCTV 설치했어요 본문

별이 이야기

[강아지 홈캠] 혼자 있는 강아지 때문에 강아지 CCTV 설치했어요

함스타 2020. 1. 5. 12:55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 )

얼마전에 강아지CCTV 를 설치했어요 ㅎㅎ

그동안 사용했던 CCTV가 있었고

별이 집이 있는 안방에다가 설치를 해놨는데

밖에 있을때 보니까

도통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ㅜㅜㅎㅎ

 

그래서 에랏, 하나더 설치하자 하며

하나더 구입했어요 ㅎㅎ

제가 구입한 강아지 CCTV는 

ezviz어플 과 호환되는 

C6CN제품이에요 ㅎㅎ

 

강아지CCTV가격 은 5만원에 구입했어요

 

화소수가 130만화소라 선명하게 보이는편은 아니지만, 

어디에서 무얼하는지만 보면 되니까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강아지 홈캠 구성품은 아주 간단해요

전원공급선, CCTV, 천장에 달 수 있는 부속품

등등 이에요

강아지 홈캠, 강아지 CCTV 크기는

손바닥 반 만한 사이즈여서

작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쇼파 앞 선반에다 이렇게 설치를 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별이는 자기 집에 없으면

쇼파에 있는 것 같아서 

쇼파앞에다 이렇게 놓아두었어요 

광각으로 보시고 싶다면,

천장에 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안방에 있는 CCTV는 천장에 달았어요

 

이지비즈카메라 를 선택하게 된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그전에 갖고 있었던 카메라와 호환이 되기 때문이에요 ㅎㅎ

 

이지비지어플 을 실행시키시고

QR코드만 읽히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서

설치도 아주 간편한 편이고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해서 

끊김도 없고, 언제 어디서든 어플을 통해

화면을 볼 수 있어요


<<강아지 CCTV 장점>>

1. 자동 동작 트랙킹 가능

2. 쌍방향 대화 가능

3. 녹화 가능

4.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5. 야간촬영 가능

6. 이미지 보안설정 가능

7. 한 화면에 여러대의 카메라 구동 가능


7번 항목의 한 화면에 여러대의 카메라를 구동시킬 수 있다는 점이였어요 ㅎㅎ

 

확실히 카메라 한대로는 집안 전체를 볼 수 없어서,

저희처럼 2대 이상을 설치할 예정이시라면

이지비즈카메라 추천해요 ㅎㅎ

 

**내 돈주고 내가 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