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내가 직접 해본 카펫 위 강아지털 쉽게 제거하는 방법 본문

별이 이야기

내가 직접 해본 카펫 위 강아지털 쉽게 제거하는 방법

함스타 2020. 3. 6. 14:35
728x90

 


<별이 이야기>

카펫 위 강아지 털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

실리콘 수세미로 강아지털 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함스타에요 :D

슈나우저인 별이는 다른 강아지들에 비해

털이 많이 빠지는 견종은 아니지만

요즘 털을 깎아주지 않았더니

방에 별이 털이 굴러다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매일 걸레로 방바닥을 닦는데

별이는 강화마루를 미끄러워해서

카펫을 깔아놓고 있어 카펫은 걸레로 밀지 못하니까 

항상 청소기를 사용해야하고..

 

무선청소기가 아닌 유선청소기를 사용하는 저는

카펫 위 강아지털을 제거하려고 

매일 청소기를 돌리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히 찾아낸 살림템 

실리콘수세미 

실리콘 수세미로 

카펫 위 강아지털을 쉽게 제거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우선 제가 사용하는 카펫은

작년에 펫쇼에서 구입했던 '부착식카펫' 이에요

떼었다 붙였다 해도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애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별이가 저렇게 카펫위에 앉아있기도 하고

엎드려있기도 하고

어쩔땐 파기도 하고 그러니까

털이..털이... ㅜㅜㅜ

시중에서 파는 일반 실리콘수세미 에요

 

원래는 설거지 하는 용도로 구매했는데

너무 세척력이 떨어져서

별이 물그릇만 닦는 용도로 쓰고 있었는데

이렇게 잇템 이 될줄은 몰랐네요 ㅎㅎ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이렇게 카펫위를 쓱쓱 닦아주면

실리콘 솔 사이사이로 털들이 엉켜요

뭉친 털들을 수세미에서 제거해주면 끝!

 

강아지털 제거하려고 돌돌이 쓰시는분들도 많지만

실리콘 수세미로 긁어주면 쓰레기도 나오지 않고

청소기를 돌리지 않아도

카펫 위 강아지털을 제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카펫 위 강아지털 제거에 

실리콘 수세미 사용해보시는거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