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가평애견펜션추천] 협찬 없는 가평네이처스토리 애견펜션 다녀왔어요 본문

별이 이야기

[가평애견펜션추천] 협찬 없는 가평네이처스토리 애견펜션 다녀왔어요

함스타 2019. 10. 16. 13:45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여름엔 너무 더워서

겨울엔 너무 추워서

애견펜션 가기 어려운데 

지금이 딱!! 애견펜션 가기 너무 좋은 시기에요

 

그래서 어디로 가볼까 하다가

가평으로 정하고

가평애견펜션을 열심히 검색하던 중에 알게된 

애견펜션인

가평네이처스토리펜션

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나름의 애견펜션을 선택하는 조건이 있는데

이곳은 제가 생각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곳이였어요

 

가평네이처스토리펜션은 2017년에 강형욱씨

'세상에 나쁜개는 없다' 촬영지라고 해요 ㅎㅎ

 

<애견펜션을 선택하는 조건>

1. 천연잔디 운동장

2. 경사가 없는 운동장

3. 펜션 내부가 깨끗한 곳

4. 대형견이 이용 가능한 펜션

5. 가격

**이 곳은 제가 정말 열심히 검색해서 알게된 펜션이에요** 

펜션측에서 제공하는 협찬은 전혀 없었습니다

가평 네이처스토리펜션 가는길

네이처스토리펜션은 가평군 조종면에 있는 곳이에요

네비찍고 가면 가는길은 복잡하지 않았어요

다만 펜션 입구로 가는길이 비포장도로이고 중간중간 움푹 페여있어서 조심하셔야해요 ㅜ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텍스트 추가

주차장은 자갈밭으로 되어 있었고, 주차장 크기가 커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아요

 

네이처스토리펜션 전경
네이처스토리펜션 숙박동

운동장에서 바라본 펜션 전경이에요

날씨도 너무 좋았지만 펜션 자체 규모도 큰 편이여서 

뻥 뚫려있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네이처스토리펜션 운동장

네이처스토리펜션 운동장은 크게 하나가 있고,

그 운동장을 둘러싸고 산책로와 작은 잔디공터가 있는 구조였어요

운동장 중앙엔 큰 나무가 있고 그 아래 의자가 있어서 쉴 수 있었고, 잔디들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어요

운동장에는 빈백과 앉아서 쉴 수 있는 그늘막이 있는 벤치가 있어서 별이를 풀러놓고 저희는 쉴 수 있었답니다 

애견펜션답게 모든 공간은 펜스로 잘 가려져 있어서 맘편히 풀러놓을 수 있었어요 

 

네이처스토리펜션 연못 & 계곡

네이처스토리펜션 안에는 연못이 두군데 있었는데 수영을 하기엔 어렵고

물이 얕은 계곡이 있었는데 여름에 물이 불면 계곡에서도 놀 수 있다고 하시네요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정자도 있어서 여름엔 정자에서 쉬면서 계곡물에서 놀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네이처스토리펜션에도 수영장이 있는데, 이정도 규모의 수영장이고 지금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어요

 

네이처스토리펜션 산책로

연못을 끼고 산책로도 잘 조성이 되어 있었어요

펜션동 자체가 많지 않아서 붐비지도 않고 깊은 산속에 있어서 풀냄새도 너무 좋고 산책로도 잘 되어 있었어요

별이는 나이가 많아서 왠만해선 뛰지 않는데 이 펜션에선 뭔가가 마음에 들었는지 계속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냄새를 맡더라구요 ㅎㅎ

별이가 이렇게 좋아하니 이 펜션으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네이처스토리펜션 숙박 시설

확실이 낡은 펜션이긴 했어요

더마을펜션 같은 신축 인테리어는 아니였지만 이 정도 연식의 펜션임에도 불구하고 꽤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묶었던 방은 바로 운동장으로 나갈 수 있는 '펜지' 방이였는데 12평 정도의 크기였고 2명 정도 숙박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방안에 있는 용품은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가스레인지, 각종 그릇, 전기 밥솥, 냉장고, 드라이기, 일회용칫솔, 수건 정도였고

강아지용품으론 배변패드, 강아지용수건, 탈취제, 강아이용 빗, 애견샴푸, 애견식기, 펫드라이룸 이였어요

애견펜션이라 애견용품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어요

거실에 방충망을 열면 바로 데크로 나갈 수 있고, 데크는 모두 펜스로 가려져 있어서

강아지가 마음대로 운동장으로 나갈 수 없게 막혀 있었어요 

 

네이처스토리펜션 실제 이용 후기

1. 깨끗해요

제가 이 펜션을 깨끗하다고 느꼈던 가장 큰 이유는

샴푸통 이였어요

집에서 살림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샴푸통도 정기적으로 닦아주지 않으면 물때가 생기는데

펜션에서 샴푸통까지 닦는건 사실 많이 못봤거든요

그래서 일회용 샴푸를 제공하는 곳이 많고 저도 비치되어 있는 샴푸를 안쓰고 집에서 샴푸를 챙겨가는데,

네이처스토리펜션은 샴푸통이 깨끗하더라구요

화장실도 오래된 건물에 비해서 물때도 없고 곰팡이도 비교적 적었어요

그래서 깨끗하다고 느꼈던 것 같아요

그릇들도 깨끗한 편이였어요

(예전에 갔던 펜션은 그릇을 도저히 쓸 수 없을만큼 더러워서

펜션갈때 집에서 그릇들도 챙겨가는데 이번엔 챙겨가기만 했지 사용하진 않았어요 ㅎㅎ)

햇빛이 좋을 땐 이렇게 뒷마당에 이불을 널어서 일광욕도 시키고 계셨구요

 

2.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다른 펜션을 이용할때 펜션열쇠를 받아서 짐을 풀고 놀면 끝이였는데,

여기 펜션은 사장님이 오셔서 방 설명도 해주시고 주의사항같은것도 알려주셔서 정말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여러군데의 펜션을 가봤지만 이렇게 사장님이 들어오셔서 설명해주는 곳은 처음 가봤네요 ㅎㅎㅎ

 

3. 가격이 착해요

애견펜션 사실 너무 비싸잖아요

사람들만 이용하는 펜션보다 더 비싼편인데

이곳은 저렴해요 저렴한데 관리도 잘 되어 있어요

원래가격은 팬지방 주말 기준으로 14만원 인데,

지금은 45%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저도 6만원을 결제하고 실제로 이용했구요

 

6만원을 입금하고 5kg이상인 강아지들은 추가금 2만원/ 바베큐 비용 만원 해서 현장에서 3만원 더 입금했어요 

 

그래서 이번 펜션 총 이용금액은 9만원 이였습니다 ㅎㅎ

 

9만원이라도 진짜.. 싼거죠 ㅎㅎ

 

<<아쉬운점>>

침대.. 너무 불편해요 ㅋㅋㅋㅋ 

침대가 너무 낡아서 그런지 푹신한 느낌이 없었어요 ㅜ침대만 좀 바꾸시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베개가 낮아서 저는 평소에 높게 배는 편도 아닌데 불편했어요 ㅜㅜ 개인 베개 챙겨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

 

http://nslove.co.kr

 

가평 네이처스토리 펜션

가평펜션,애견전용펜션,강아지 토이저러스,가평 최고가성비 애견전문펜션,애견수영장및 넓은 잔디운동장보유

nslove.co.kr

저희 집에서 이곳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곳이라 사실 가까운편은 아닌데,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고 사장님 내외분들도 너무 친절하신대다가 깨끗한 펜션이라 다시한번 가고 싶을 펜션이였어요 ㅎㅎ

(너무 맘에드는 펜션이여서 그런지 공들여 쓰느라 지금 이 포스팅을 2시간째 쓰고 있어요..ㅋㅋㅋ)

 

실제로 제 친구들에게 추천하기도 했고,

더 추워지기전에 다시한번 가려고 계획 중이에요 ㅎㅎ

가평애견펜션으로 정말 적극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