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샤오미 무선청소기 리뷰] 내돈내산 드리미v10 장단점 리뷰 본문

제품사용리뷰

[샤오미 무선청소기 리뷰] 내돈내산 드리미v10 장단점 리뷰

함스타 2020. 3. 24. 12:25
728x90

 


<제품 리뷰>

저가형 무선청소기 리뷰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 V10 실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꼬니에요 :D

저는 LG에서 나온 유선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둘이서 사는 집이라

매일매일 마른걸레로 바닥을 닦고 

5일에 한번씩 진공청소기로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유선청소기에 대한 불만이 엄청 많더라구요

"

유선이라서 여기저기 청소하기 어려워

청소기가 너무 무거워

먼지들이 보이면 청소기 바로바로 작동해서 치우고 싶어

"

결혼 전에도 유선청소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저는 특별히 불편한점 못느꼈는데

이상하게 남편이 유독 불편함을 느끼더라구요 

(그렇다고 본인이 매일 청소하는것도 아니면서....)

 

암튼 그렇게 2년정도를 썼나..?

어느날 갑자기 인터넷 URL을 보내주더니

샤오미 무선청소기가 가성비 갑이라면서

이걸 사겠다길래 

그러쇼

했어요 ㅎㅎㅎㅎㅎ

 

해외 직구로 18만원(헤파필터 추가) 에 구매했고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바로바로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V10 입니다 ㅎㅎ

알고보니 정확한 명칭은 샤오미 무선청소기가 아닌

드리미V10 이에요

샤오미는 유통만 담당하고 

제품은 중소기업 제품이에요 

 

 

제품은 아주 안전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ㅎㅎ

 

 

한글로 적혀있는 사용설명서와 물세척이 가능한 부품 안내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었지만,

사용설명서 잘 .. 안읽으니까 바로 패스!

 

 

제품 구성은 본체, 거치대, 툴 4종, 연결관 이 들어있어요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 v10의 특징은 흡입력이 좋고 60분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단 점이에요 

'신재료로 6중 저소음' 이라며 소개해놨는데 확실히 유선청소기보단 소음이 덜 한 느낌??

 

 

본체도 1.5kg으로 무겁지 않아서 청소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요

근데, 드리미v10 단점 중 하나는 청소기 on/off버튼을 계속 누르면서 청소를 해야해요 ㅜㅜ

(다이슨 과 동일한 방법)

 

하지만 가장 중요한 흡입력! 

140aw 로 160aw인 다이슨 v10과는 20aw 가 차이나요

하지만 가격은 1/3 수준이죠 ㅎㅎ

 

그리고 다른 무선청소기들 과 같이 소프트롤툴이 있어서

기본적인 청소만 할 때는 소프트롤만 사용해서 청소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소프트롤이 먼지제거에 효과적이더라구요 > <

 

 

다른 툴도 한번 장착해보았는데, 

장착, 탈착 이 어렵지 않고 부드럽게 결합이 되었어요

 

청소기를 작동하면 먼지들이 이렇게 먼지통을 돌면서 뭉쳐져

먼지통을 비우는데 굉장히 편했고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어서 청소기를 작동하면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도 

많이 줄일 수가 있어요 

(헤파필터 물세척 가능)

특히나 저는 저 브러시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별이 때문에 마루바닥은 별로 없고

전부다 카펫과 러그로 깔아놨는데,

 

저 침구용 브러쉬로 러그나 카펫을 청소하니까

먼지들이 쏙쏙 제거되더라구요 ㅎㅎㅎ

 

기본으로 제공되어 있는 거치대에 모든 툴과 청소기를 결합시켜 보았어요 

저렇게 툴과 본체를 함께 보관할 수 있으니 깔끔하쥬??

 

샤오미 무선청소기 드리미 v10 장단점을 정리해봤어요 

 

드리미 v10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 인 것 같아요 ㅎㅎ

사실 80-90만원 대의 다이슨 과 비교라.. 

다이슨의 1/3 가격으로 구입하기에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유선청소기 흡입력을 따라오긴 힘들지! 라고 생각했던 저도

무선청소기 사용하니 정말 편하네요..... ㅋㅋㅋㅋ

 

가성비 갑 드리미 v10 추천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