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스타벅스 입사 지원하기! 본문

스타벅스&커피빈 이야기

스타벅스 입사 지원하기!

함스타 2019. 4. 22. 13:55
728x90

몇달전에 저는 스타벅스에 입사지원을 했었어요

그래서 입사지원 후기(?)를 소개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

많은 분들이 검색을 하셔서 방법들은 모두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간단하게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우선 스타벅스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신청하셔야해요!

1. 스타벅스 홈페이지 채용란에 접속한다

2. 스타벅스 채용란으로 접속하면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로 자동으로 들어간답니당!

 

스타벅스 바리스타는 상시채용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몇년전에? 17년도까진 경력직 채용이 있었는데, 경력직 전형이 없어지고 입사를 희망한다면

모두 바리스타 직급으로 시작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직급체계는 (바리스타-슈퍼바이저-슈퍼바이저A-부점장-점장-지역매니저) 순으로 알고 있습니당

3. 신세계 홈페이지 하단에 지원서 작성을 눌러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지원서를 굉장히 공들여 작성했어요.

자소서같은것도 열심히 작성했고, 그래서 꽤 시간이 걸린편이에요

4. 지원서 작성을 누르시고 개인정보를 등록해주시면 되요

성명이랑 이메일 비번을 작성하시고 (비번은 꼭꼭 기억해두세요!! 인적성검사결과 조회를 할때 필요합니다)

그 후 입사지원하시면 되요

 

 

5. 입사지원을 클릭한 후 자소서 및 입사지원 항목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당

저는 몇달전에 입사지원을 했고, 다들아시겠지만 스타벅스는 입사하고 채용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이에요

그래서 입사지원 후 채용까지 저같은 경우에는 2주정도 소요가 됬습니당!

아무쪼록 세계인의 아침을 여는 스타벅스에 입사지원을 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용!

(세계인의 아침을 여는 스타벅스는 스벅코에서 내거는 슬로건인듯...? ㅋㅋ)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