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포천 예쁜 카페 인디스토브카페 본문

스타벅스&커피빈 이야기

포천 예쁜 카페 인디스토브카페

함스타 2019. 4. 22. 20:48
728x90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남편이랑 별이랑 같이 애견 펜션을 다녀왔어요 :)

애견펜션에 짐을 풀고 커피 마시러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가

너무나 이쁜 카페를 발견!!

펜션에서 20분정도 떨어져 있어서 약간 거리가 있어 다녀올지 말지 고민했지만,

우선은 다녀오기로 했어요

왜냐면 날씨가 너무 좋았거든요 ㅎㅎ

 

 

인디 스토브 카페는 너무나 친절하셨던 사장님이 계셨고,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 잔디를 쫙 깔아놓으셔서

뭔가.. 굉장히 공들여 만드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던 카페였어요

매장 내 좌석은 몇개 없었지만 우리는 별이가 있어서 외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요 open 간판이 유니크해보이더라구용 ㅎㅎ

 

 

올해 첫 아.아 와 팥빙수였어요

커피맛은 아주 좋더라고요. 산미가 강한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적당한 산미와 원두 밸런스가 좋았어요!

팥빙수도 팥이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고요

 

 

 

햇빛 좀 쬐다가 더워서 별이는 매장 앞 발판에 자리를 잡고 마치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처럼

잘 쉬고 있더라고요

카페 사장님도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인디 스토브 카페는 뭐랄까..

은퇴하신 사장님이 공들여 만든 카페인 것 같았어요

커피맛도 좋고 사장님도 여유 있어 보이셨고요

오랜만에 힐링 힐링하다가 왔어요~ 근처 지나 갈일 있으시면 한 번씩 들리셔서 커피 맛보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