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유기견센터후원) 펫버킷 드론탈 직구(+오배송) 본문

별이 이야기

유기견센터후원) 펫버킷 드론탈 직구(+오배송)

함스타 2021. 6. 16. 09:04
728x90

나는 평소에 펫버킷을 자주 이용한다.

하트가드+브라벡토를 급여하고 있어서 두가지 의약품은 항상 펫버킷에서 구매하는 편이다.

 

펫버킷에서는 리워드 프로그램이 있는데, 이 리워드는 첫구매하는 구매자가 내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구매자는 5%할인, 나는 5000포인트를 포인트로 받게 된다. (약 5달러)

 

그동안 내가 직접구입하며 쌓은 포인트+내 블로그를 보고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신 다양한분들 덕분에 리워드가 쌓였고 이 리워드+약간의 내 돈을 포함해서 유기견센터에 후원하기로 결정!

 

별이를 데리고 온 유기견센터에 필요한 의약품을 여쭤본 후 5월 12일에 드론탈을 구매해 센터로 배송시켰다.

 

약 3주 후 유기견센터 물품후원 게시판에 드론탈이 올라왔는데

 

??????????????????????

 

이게 뭐람?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어쨋든 나에게는 큰 돈ㅜㅜ) 약 16만원정도의 드론탈을 구입해서 보냈는데 이게 뭐람?

 

내가 구입한건 박스포장이 되어있고 그 박스에 2개의 타블렛이 있는 드론탈이였는데 저렇게 비닐백에 그것도 구입한 수량에 맞지 않게 배송이 되었다.

 

2개입 7박스를 주문했는데 낱개로 7타블렛만 배송됨.

 

직접 받지 않고 바로 유기견센터로 보냈기때문에 확인안했으면 유기견센터에서도 7타블렛만 보냈구나 했었을테지.

 

바로 펫버킷에 문의했다.

 

펫버킷 오배송 문의 방법

홈페이지 상단에 문의하기

 

클릭하면 이 메일창이 뜨고 여기에 문의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회신은 내가 입력한 메일주소로 회신메일이 도착하는 시스템

 

메일로 문의하면 답장은 굉장히 빠른편이다.

 

그동안 펫버킷을 이용하면서 오배송된적도 없었고 오히려 직구가 더 비싼약도 있지만 믿고 구매하고 있었는데 하필 유기견센터에 후원한 물품이 이렇게 오배송이 나다니... ㅜㅜㅜ

 

수령한 제품 사진과 동봉된 인보이스(물품대장)사진을 찍어 회신달라고 했지만, 이것도 직접받은 물품이 아니라서 인보이스는 확인할 수 없었고 유기견센터에서 보내준 제품사진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보이스를 캡쳐해 회신했다.

 

그 후 이렇게 답메일이 왔는데 어쨋든 배송하지 않은 나머지 7타블렛을 추가로 보내주기로 함. 근데.... 적어도 한달은 걸리겠지 😣

 

게다가 소분해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니?

홈페이지 내에선 그런 안내가 전혀 없었는데..

 

평소에 별이에게 드론탈을 투약하지 않아서 처음 구매한 제품인데다가 3주나 걸려 받은 드론탈이 오배송 되었고 추가로 보내주겠다는데 그게 언제가 될 지도 모르는 상황.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유기견센터 후원이 이렇게 마무리가 될 지는 몰랐다... 😭

 

그래도 내 할인쿠폰번호를 입력하신 이름모를 나의 블로그 손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앞으론 펫버킷에서 쌓은 리워드포인트를 전액 유기견센터에 후원하기로 마음먹었으니 다시 열심히 쌓아보는걸로 🙂

 

이 쿠폰번호를 입력하시고 할인받으세용 도와주신 포인트로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 유기견센터에 후원할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