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박하고, 간결한 일상

[코스트코 샐러드] 아보카도샐러드 만들기 본문

먹는중/소소한 밥상

[코스트코 샐러드] 아보카도샐러드 만들기

함스타 2019. 8. 9.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꼬니꼬니 에요 : )

혹시,

코스트코 샐러드 좋아하시나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아보카도 샐러드를 엄청 좋아해서,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오곤 하는데

 

10,990원에 한끼에 먹기 많은양으로

가성비 대비 괜찮은 샐러드라고 생각해요!

 

근데 그 와사비드레싱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것같더라구요 

 '극호' 거든요 

오히려 시저샐러드나 발사믹보다 더 나은것같은데

(ㅋㅋㅋㅋ)

 

아무튼,

아침에 산책하는데 입맛도 없고

뭘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코스트코 샐러드가 생각이 나서

 

집에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아보카도 샐러드 성분표를 보면

특별한것은 없지만 

생아보카도가 들어있고, 닭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어요

 

저의 극호 목록 중 하나인 올리브도+_+

 

하지만 집에 있는거라곤,

상추, 치커리, 병아리콩, 냉동아보카도, 양파

정도였는데요

 

아쉽지만

있는재료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상추, 치커리 는 제가 텃밭에서 

기른 애들이고

병아리콩은 인터넷에서 세일할때 사서

물에 불린후 삶아서 소분해서 냉동해 놓은걸 

사용했어요~!

냉동아보카도는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과카몰리 용으로 구입했어요 


 

드시고 싶은 야채들 믹싱볼에 담고

대망에 드레싱 만들기!!!


아보카도오일-2큰술

양조식초-4큰술

양조간장-1큰술

-1큰술

후추약간

(밥숟가락 계량)


 

이렇게 넣으니 꽤 괜찮은 드레싱이 만들어지더라구요

 

발사믹이 없어도 

다이어트용샐러드&채식샐러드 

& 저칼로리드레싱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믹싱볼에 야채를 담고,

드레싱을 뿌려주니

 

맙소사...

 

다음부터 코스트코 샐러드 안사도 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ㅜㅜㅜ

 

게다가 제가 키운 야채들로 먹으니

농약걱정도 없고

친환경샐러드 & 야채샐러드 인것같아요!

 

집에 있는 야채로

간단한 샐러드 만들어보세용~!!

 

728x90